[보도자료] 삼성SDS, 솔루션사업 성공 DNA 확대한다

삼성SDS, 솔루션사업 성공 DNA 확대한다

+ 회사 홈페이지 대대적 개편, 글로벌 고객 타깃
+ 글로벌 전시회 적극 참가해 솔루션 우수성 적극 알려

삼성SDS(대표 정유성)가 지난해 선택과 집중으로 확보한 솔루션 성과를 더욱 확대하고 있다.

회사는 이를 위해 우선, 마케팅 툴의 일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회사 사업과 솔루션 마케팅을 최적화 하기 위해 홈페이지(www.samsungsds.com, 영문/국문) 대대적으로 개편했다.

고객관점의 사용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기업 고객들의 구매 단계별로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B2B 마케팅 기능을 강화했다.

즉, 회사 솔루션과 서비스를 알기 쉽도록 Case Study와 같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글로벌 트렌드에 맞는 UI와 디자인을 바꾸고 이벤트도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삼성SDS는 글로벌 전시회에 적극 참가해 회사 솔루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도 적극적이다.

삼성SDS, 솔루션사업 성공 DNA 확대한다

올해 초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 2017에서 회사는 스마트 워치 등 웨어러블 기기용 모바일 보안(EMM)솔루션을 세계 최초로 선보이면서 크게 주목을 끌었다.

이 솔루션은 스마트 폰 없이 웨어러블 기기에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타이젠 기반으로 만들었다.

또한 삼성SDS EMM 솔루션 iOS 버전은 미국 국가안보국(NSA) 산하 국가정보 보증협회(NIAP)로부터 정보보안 평가 인증(CC)을 획득, 업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버전을 포함해 두 가지 버전 모두 인증 받은 바도 있다.

삼성SDS는 세계에서 가장 큰 모바일 전시회인 MWC2017에서 AI(인공지능)기반의 챗봇(Chabot)을 탑재한 리테일 매장 혁신 솔루션 넥스샵 트레이닝(Nexshop Training)을 선보이면서 큰 주목을 끌었다.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인 넥스플랜트(Nexplant)는 제조 공정에 AI 기능을 적용, IoT를 통한 설비의 센서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제조 설비 상태를 실시간 진단하고 문제점을 파악해 과거 최대 12시간에서 10분 이내로 대폭 단축시켜 준다.

한편, 삼성SDS 정유성 대표는 연초 신년사를 통해 “선택과 집중으로 확보한 솔루션 사업의 성공사례를 대외 사업으로 크게 확대하겠다”고 강조한 바 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