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의 새로운 광고를 소개합니다!

삼성SDS의 새로운 광고를 소개합니다!

삼성SDS가 새로운 광고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기존 광고가 IT서비스 회사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알리는 것이 목적이었다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광고는 최근 삼성SDS가 주력하고 있는 솔루션과 서비스 사업을 알리기 위한 것입니다.

삼성SDS가 솔루션과 서비스를 알리기 위한 첫 단계로 이번에 선보인 광고는 총 3가지 인대요, 생체인증의 Nexsign(넥스사인) 솔루션, IT시스템을 진단하는 Lookin(루킨) 서비스, 그리고 리테일 혁신의 Nexshop(넥스샵) 솔루션이 그 주인공입니다.

삼성SDS 광고1-Nexsign
삼성SDS 광고2-Lookin
삼성SDS 광고3-Nexshop

B2B 사업 특성상 회사의 솔루션이 일반인들에게는 낯설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이를 알기 쉽게 풀어서 소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론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깨알 자랑도 빠질 순 없겠죠?

이번 광고 제작의 비결 하나는 예전과 달리 실제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임직원들이 머리를 맞대고 직접 자체 제작했다는 점입니다. 광고를 기획한 마케팅 담당자는 회사의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메시지를 압축하고 가독성을 확보하는데 집중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광고의 특성상 다른 제품과 달리 눈에 보이지도 않고 쉽게 설명하기도 어려운 솔루션을 일반인들의 눈높이에 맞춰 보여줘야 하기 때문이죠.

앞으로도 새로운 광고를 선보일 계획인데요, 삼성SDS 광고를 보시면 관심을 가져주세요~ 자~ 그럼 삼성SDS의 새로운 광고에 빠져들어 볼까요?!

참! 맨 밑에 QR코드가 인상적이죠? 내용이 궁금하시면 살~짝 찍어보고 가실까요?

 

#광고 제작 포인트

넥사인 : 다양한 생체 인증 방식으로 편의성을 노린것은 물론 검증받은 강력한 보안성을 갖고 Nexsign솔루션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Nexshop : 기업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활동 및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하고, 매장을 찾은 고객에게 많은 정보와 경험 그리고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리테일 매장 혁신 솔루션을 기획했습니다. Lookin : 쉽고 안전한 지능형 It진단 서비스 Lookin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국내 기업들의 IT시스템 운영수준을 한단계 높인다는 점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