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진단도 Lookin이라면 OK!

웹사이트 진단도 Lookin이라면 OK!

최근 랜섬웨어로 전 세계 곳곳에서 피해가 속출했고, 우리나라에서도 피해 의심 신고가 접수됐다고 합니다. 특히 얼마 전 웹 사이트 취약점을 파고든 해킹으로 한 사이트의 고객 정보가 유출되기도 했었는데요~

IT 시스템 운영을 담당하는 많은 분들의 걱정과 한숨이 늘어가는 바로 이때! 삼성SDS Lookin 서비스가 서비스 영역을 확대 오픈했습니다! 그동안 Lookin 서비스 영역은 인프라 구성 진단과 보안 진단 두 가지 분야였는데요. 이번에 서비스 분야를 웹 취약점 진단과 어플리케이션 성능 진단으로 확대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지난 기사 보기

삼성SDS, 지능형 IT시스템 무료진단 서비스, 루킨 개시
링크 : http://news.samsungsds.com/?p=3296

IT시스템의 구성 취약점을 알고 싶은가요?, IT시스템의 보안 취약점이 걱정되시나요? 어플리케이션의 성능이 궁금하신가요? 웹사이트의 취약점이 궁금하신가요?

웹사이트는 외부에 노출돼 있어 침입이 쉽고, 어플리케이션은 오래 사용 시 시스템이 느려져 지속 점검이 필요한 분야인데요. 어떤 방식으로 진단이 진행될까요?

먼저 웹 취약점 진단은 모의해킹 방식을 통해 취약점을 점검합니다. 해커의 공격과 유사한 방식을 사용함으로써 실제적인 취약점 분석이 가능하죠! 악성 스크립트에 의한 공격에 취약한 부분 점검, 패스워드 취약점 점검 등 삼성SDS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화된 체크리스트로 작성된 진단 항목을 제공합니다!

Lookin 회원이 신청하는 웹 사이트를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원격으로 점검하며, 취약점 분석 결과 보고서는 진단 후 즉시 확인할 수 있는데요. 회원 신청 정보를 명확히 확인 후 등록된 회사 URL만 점검하기 때문에 외부인의 불법적인 접근 차단은 물론 고객은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SDS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화된 체크리스트를 제공합니다.

어플리케이션 성능진단은 사용자의 운영 환경에서 서비스가 최상의 상태로 수행되도록 소프트웨어, 데이터베이스 등의 성능 점검을 수행합니다. 이번에 ORACLE DBMS 성능진단을 먼저 오픈했는데요. 서비스 속도 개선을 위해 메모리 적중률, SQL 쿼리 성능 등 표준화된 성능진단 항목 50여 개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최근 2주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정확한 진단이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전문가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DB 성능 점검이 Lookin을 통해 간편하게 무료로 점검할 수 있게 돼 운영자 관점에서 매우 기대되는 Lookin 서비스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향후 지원되는 DB가 지속적으로 확대되며 동시에 어플리케이션 성능 항목도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삼성SDS에서 검증된 50여개의 최적화된 체크리스트를 사용한 자동진단서비스입니다.

간편한 취약점 점검과 신속한 결과 분석으로 IT 시스템의 안정성을 한층 높여 주는 Lookin 서비스! 확대 오픈한 서비스를 통해 웹 취약점과 어플리케이션 성능도 진단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웹사이트 취약점 진단,DB성능 진단 효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