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카트 체험기

카트체험기

선선한 가을 날씨에 산책하기 좋은 요즘입니다. 특히 대학생분들은 중간고사도 끝나고 나들이 계획 많이 세울 텐데요. 오늘은 서울 시내에서 즐기실 수 있는 액티비티 카트 체험장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서울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카트 체험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 가까운 곳에 위치한 체험장!

‘카트 액티비티’ 하면 어린 시절 즐겨 하던 게임을 떠올리는 분들 많을 텐데요. 생각보다 멀지 않은 곳에 카트 체험장이 있습니다. 2호선 종합운동장역에서 내려 약 10분 정도 걸어가면 카트 체험장을 발견할 수 있는데요. 탄천과 올림픽 경기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선선한 날씨에 느긋하게 걷다 보면 금방 도착할 수 있습니다.

# 간단한 이용 방법

안전 수칙을 확인하고 헬멧을 고른 후 오늘 타게 될 카트를 살펴봤는데요. 생각보다 아담하고, 게임 속 카트와 비슷하게 생겨 설레기도 했습니다. 이용 시간은 1회 10분인데요. 커플 단위로 오시면 함께 경주도 가능하고, 커플 분들을 위한 2인용 카트도 있습니다. 또한 면허가 없어도 이용 가능 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실제이용가능카트▲ 실제 이용 가능한 카트

이용 코스를 숙지하고 출발해 볼까요? 아래 영상은 실제 촬영한 내용을 2배속으로 재생한 것인데요. 생각보다 체감 속도가 엄청 빨라 놀랐습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 가기 링크 버튼
한강 옆에서 바람을 맞으며 라이딩을 해보니 중간고사 시험 후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이란 생각이 들었는데요. 특히 한강변을 따라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체험장으로 바로 갈 수 있으니 여러분도 도심에서 액티비티 즐겨보세요!

삼성SDS대학생기자단10기,신지환-ICT기술과 일상생활에 대한 콘텐츠를 취재하며 SNS를 통해 삼성 SDS와 세상을 이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