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시회 참여로 삼성SDS 솔루션을 알리다!"

글로벌 전시회 참여로 삼성SDS 솔루션을 알리다

+ CSCMP, SIBOS 2016 전시회 참여로 솔루션 홍보 자리 마련
+ FIDO, 첼로 등 솔루션 소개로 글로벌 시장 적극 공략

삼성SDS(대표이사 정유성)가 최근 글로벌 전시회를 통해 솔루션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달, 삼성SDS는 美공급망관리전문협의회(Council of Supply Chain Management Professionals, CSCMP)에서 매년 개최하는 세계적인 컨퍼런스 CSCMP 2016에 자사 물류 솔루션 첼로를 전시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첼로전시회 사진 1

이번 컨퍼런스는 총 68개 회사 및 기관 및 다양한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Johnson & Johnson, Whirlpool, Target 등 주요 화주들도 방문하여 삼성SDS의 통합 물류 솔루션 첼로를 알리는데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삼성SDS는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SIBOS 2016에서 FIDO 솔루션과 전략적 파트너를 맺은 EdgeVerve社 와 공동 참가하여 FIDO 솔루션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앞장섰다.

첼로전시회 사진 2

이날 전시 현장에서는 FIDO 솔루션의 주요Target 고객(인도SBI, 유럽ING, ABN AMRO 등)과 미팅을 가졌으며, 총 60여 고객에게 FIDO 소개 및 데모시연을 통해 잠재고객 발굴과 사업기회를 찾을 수 있었다.

특히 아프리카와 같은 은행지점 인프라가 약한 개발도상국 시장에서 Digital On-Boarding 및 FIDO 생체인증에 대한 강한 관심 및 PoC에 대한 니즈를 시사하였으며, EdgeVerve Finacle 기존 은행고객에게 삼성SDS FIDO 소개 및 솔루션을 자연스레 소개할 수 있게 돼, 내년 초 유럽에 결제서비스규율지침(Directive on Payment Services, PDS2 Regulation)이 발효되면 생체인증에 대한 시장 니즈가 확대되고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져 신규사업 발굴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SDS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자사의 유력 솔루션을 타겟 고객에게 알리고 사업기회를 발굴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 나설 계획이며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