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삼성SDS,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 펼쳐

삼성SDS의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하는 모습삼성SDS의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활동하는 모습

- 저소득 청소년 및 장애 청소년 가정에 김장김치 전달
- 삼성SDS 사회공헌 비전‘스마트 브리지’활동 일환


삼성SDS(대표 정유성)는 삼성SDS타워에서 정유성 대표이사와 임직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스마트 브리지(smart Bridge)활동의 일환인 '사랑의 김장 나누기'봉사활동을 했다.

이번 행사는 잠실 본사 및 수원ICT센터에서도 동시 진행해 송파구뿐만 아니라 수원 영통구청과 연계한 저소득 가정에 김장김치를 전달하여 나눔의 손길을 더욱 확대했다.

이날 삼성SDS 임직원이 정성스럽게 만든 김장김치는 저소득층 가정과 IT희망나눔 활동을 통해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는 장애청소년을 포함하여 약 400가정에 기부된다.

또 회사는 약 1,000여 포기의 배추와 속 재료 모두를 송파구 인근 마천중앙시장에서 구입해 지역사회 전통시장 활성화를 실천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삼성SDS 직원은"임직원이 직접 만든 사랑의 김장김치를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뜻 깊은 자리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삼성SDS는 '행복한 정보통신기술(ICT)세상으로 이어주는 스마트 브리지(smart Bridge)' 사회공헌을 실천 중이며,

이를 위해 △정보화 소외계층에게 ICT 인프라와 교육을 제공해 정보화 격차를 줄이겠다는 'ICT 소외계층 지원', △정보화에 과도하게 노출된 아동, 청소년을 정보화 역기능으로부터 보호하겠다는 'ICT 역기능 해소', △어려운 이웃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